전환률이 올라가는 블로그 체류시간 늘리는 방법!

전환률이 올라가는 블로그 체류시간 늘리는 방법!
전환률이 올라가는 블로그 체류시간 늘리는 방법!

체류시간 이 늘어나면,
어떤 좋은 점이 있나요?

1. 체류시간 이 늘어나면, 블로그 가 최적화됩니다!

네이버 블로그 최적화의 중요한 요소 중에 하나가 체류시간 입니다.

유튜브, 네이버 등 모든 콘텐츠를 다루는 플렛폼은 더 많은 사람들이 자기 서비스를 이용하길 바랍니다.

고객의 트래픽이 많을수록 더 많은 광고를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이 들어오려면, 좋은 품질의 콘텐츠를 제공해야 합니다.

좋은 콘텐츠를 선별하고 제공해야 사람들이 머물 수 있기 때문에 플랫폼은 콘텐츠를 엄격하게 선별합니다.

좋은 콘텐츠인지 판단하는 중요한 기준 중에 하나가 '체류시간'입니다.

그래서 체류시간 이 높은 블로그 를 최적화 시켜줍니다.

좋은 글을 써서 사람들을 머물도록 만드는 블로그 에게 네이버는 좋은 점수를 줍니다.

그렇게 받은 점수는 씨랭크와 관련이 있습니다.
블로그 체류시간 이 점점 많아지면, 블로그 가 최적화가 된다는 이야기입니다.

 

2. 체류시간 이 늘어나면, 고객을 잡을 수 있습니다.

들어온 방문자가 고객으로 전환될 확률이 더 올라갑니다.

체류시간 이 높아진다는 것은 내 콘텐츠의 팬이 된다는 소리입니다.
내 글에 신뢰감을 느끼고 지속적인 콘텐츠를 소비한다는 말이죠.

 

신뢰감이 느껴지는 대상이 추천하는 상품은 더 믿음직해집니다.

브랜드 블로그 를 운영 중이라면, 해당 브랜드의 신뢰도가 올라가게 됩니다.
개인 블로그 를 운영 중이라면, 광고로 소개하는 상품을 선택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어떤 유형의 블로그 를 운영하시더라도, 체류시간 늘리기는 아주 중요한 요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중요한 체류시간 은
어떻게 하면 늘릴 수 있나요?

체류시간 늘리는 방법은 2가지만 기억하시면 됩니다.

1. 끝까지 읽을 수 있는 좋은 글 작성하기

방문자가 들어와서 글을 끝까지 읽을 수 있는 장치를 만들어야 합니다!

방문자가 이탈하지 않고 끝까지 읽을 수 있는 여러가지 장치들을 만들어보세요!

몇가지 제가 사용하는 팁을 알려드릴께요!

 

후킹 하는 인트로를 작성해 보세요.

처음으로 글에 들어온 사람의 시선을 사로잡아보세요!

글에 들어오자마자 이탈이 일어나면 좋지 않습니다!

질문을 던진다거나, 어떤 내용이 들어있는지를 간단하게 설명하는 등의 장치로

방문자의 집중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끝까지 읽을 만한 좋은 내용을 담아보세요.

글을 읽다가 중요한 내용들이 없다면, 사람들은 빠져나가기 마련입니다.

검색 의도에 맞는 글을 작성하고, 좋은 내용들을 많이 담아보세요.끝까지 읽을 수 밖에 없도록 내용의 위치를 조정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소제목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보세요.

급하신 분들은 제목만 읽으면서 넘어갈 수도 있습니다.
소재목만 읽어도 내용이 파악되도록 작성하면 좋습니다!

그러면 필요한 정보만 얻으면서도, 편하게 읽었기 때문에 다른 글에도 관심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렇게 작성하시면서도 다이아로직과 상위 노출 글쓰기도 신경 써주세요!)

2. 다른 글로 이동하는 링크 넣기

글을 하나만 읽고 끝나는 것이 아니라, 콘텐츠를 연쇄적으로 소비하도록 만드세요!

내 글을 읽는 사람이 관심 있을 만한 글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추천해 보세요!
네이버에서 측정하는 체류시간 은 다른 콘텐츠로 이동했어도 유지됩니다!
블로그 내부에 있는 여러 콘텐츠를 이용하게 하면 좋다는 이야기입니다.

 

'이것'만 잘해도 블로그 지수를 올릴 수 있다?

블로그 지수 2단계 뻥튀기할 수 있는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다음 글을 확인해 보세요!😊

 

블로그 지수 준최2, 준최3 건너뛰고 준최4부터 시작하기!(feat.스댓체)

네이버 블로그 만들자마자,준최4 로 시작할 수 있다?오늘 처음 만들으셨어도, 이 글만 읽으시면 준최4 부터 시작하실 수 있어요!준최4 는 준 최적화 4단계라는 의미에요.최적화 단계가 높아질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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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식으로 관심있을만한 내용을 보여주면서, 다른 글로 유도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추가 정보]
체류시간 과 전환을 늘리는
키워드 맵핑 작업!

내부 링크들을 연결하는 키워드 맵핑을 해보세요!

키워드 맵핑은 내부 링크를 달 때, 체류시간 과 전환을 늘리는 전략입니다!

내부 링크를 그냥 달지 말고 전략적으로 달아보세요!

 

일단 포스팅할 키워드들을 모은 다음에 어떤 포스팅을 어떻게 서로 연결할지 지도를 그려보세요!
사람들이 궁금할만한 순서대로 링크를 연결하면, 자동으로 연쇄적인 소비가 일어나게 될겁니다!

이런식으로 어떻게 연결하면 좋을지 짜보세요!

현재 이 포스팅도 많은 내부 링크를 타고 들어올 수 있도록 만들어 놓았습니다!

위 사진처럼 저는 커리큘럼을 짜고 서로 이동할 수 있도록 연결을 해놓았어요!

 

그리고 이 글 안에도 여러가지 링크들을 달아놓은 상태입니다!

이 중에서 한 개만 클릭하셔도, 저는 성공적으로 내부 링크를 단 게 되겠네요😊

 

✅ 다음 글

이제 본격적인 블로그로 수익화를 진행해볼까요?

네이버 최적화 로직은 이제 전부 공부했습니다.

앞으로는 꾸준히 최적화 로직에 맞춰서 활동만 하시면 되죠.

이제 최적화 블로그로 수익을 내는 방법을 한번 알아볼까요?

 

네이버 블로그로 월 1,000만원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네이버 블로그 수익화, CPA 광고 만 잘하면 월 1,000만원까지!

클릭 한 번에 27,000원,한 달에는 1,000만원까지 번다?CPA 광고 를 잘하면, 달성하실 수 있어요!CPA 는 마치 영업을 뛰는 것과 비슷해요. 사람들에게 특정 행동을 유도하고, 행동을 하면 수수료를 받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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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만 따라하면,
'네이버 블로그 최적화'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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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상위 노출 을 해야, 방문자가 많아집니다. 통계를 살펴보면, 검색하는 사람들 중에서 90.63% 는 1페이지에서 검색 결과 를 클릭해요. 그중에서 31.7% 는 1등하는 글을 클릭하죠. 검색 엔진 을 통해서 마케팅을 하려고 한다면, 1페이지 노출하는 것은 필수라고 할 수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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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상위 노출 모든 로직 총정리!(블로그, 지식인, 플레이스, 웹페이지, 쇼핑)

네이버 검색엔진의 기본적인 상위 노출 로직네이버 는 다양한 영역을 사용해서 풍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영역별로 특징들이 있으면서, 전부 다른 상위 노출 로직을 가지고 있습니다. 영역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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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블로그로도 충분히 네이버 상위 노출 을 할 수 있어요. 하지만 그러기 위해서는 최적화 를 먼저 진행해야하죠. '네이버 블로그 최적화'를 하려면, 많은 지식들을 알고 있어야 해요. 네이버가 공식적으로 최적화 루트를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카더라 지식들도 많이 있죠. 하지만 현업에서 네이버 블로그 최적화 를 진행해본 마케터가 알려준다면 어떨까요? 네이버 블로그 최적화 커리큘럼에서 제가 천천히 따라만 오시면 다 이해하실 수 있도록 설명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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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블로그 최적화, 커리큘럼 대로만 공부하면 된다?저와 함께 네이버 블로그 최적화 부터 수익화 까지 진행해볼까요?블로그 를 만들고 운영하면서, 배우게 된 정보들이 많이 있어요. 먼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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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상 도움이 되는 좋은 글만 드릴게요!😊

Sincerely yours,
구글 상위 노출 전문 마케터
LoveCA.

 

 

 

로베카가 운영하는 '네이버 블로그'가 궁금하시다면,

네이버 최적화 블로그 구경가기 >

놀러오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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