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A 제휴 광고,
그게 정확히 뭔가요?
CPA 제휴 광고 는 행동하는 고객을 모으는 광고 입니다!
CPA 는 Cost Per Action의 줄임말로 액션마다 비용을 지불한다는 말이에요.
우리가 원하는 행동을 하는 고객들의 숫자만큼 비용을 지불하는 광고 라고 할 수 있어요.
CPA 와 비슷한 단어로 CPC가 있죠!
CPC라는 단어는 상대적으로 익숙하시죠?
CPC와 비교해서 CPA 제휴 를 쉽게 설명드릴게요!
CPC는 고객의 클릭에 비용을 지불하는 광고 에요!
Cost Per Click의 줄임말인 CPC는 광고 를 클릭한 횟수만큼 비용을 지불해요.
대표적으로 네이버 광고 가 있고, 검색했을 때 상단에 뜨는 광고 죠.
검색하자마자 맨 위에 뜨니까, 업체가 필요한 사람들은 많이들 클릭합니다.
CPC 광고 는 순위가 굉장히 중요해요!
검색 결과에서 첫 번째 광고 를 클릭하는 사람이 두 번째 광고 보다 두 배 이상 많습니다.
그래서 광고 주들께서는 더 높은 순위를 차지하고 싶어하죠.
네이버 광고 는 경매처럼 더 높은 금액을 내는 사람 순서대로 광고 순위를 설정합니다.
높은 순위를 차지하려면 더 높은 금액을 내야하는 거에요.
하지만 광고 로 들어온 방문자들의 2~5%만 서비스를 구매해요!
높은 순위를 차지하기 위해서 비용은 자꾸 많아지는데, 들어온 사람들이 구매를 하지 않습니다.
광고 를 돌리고 있는데 손해를 보고 있게 되고, 뭔가 잘못된 건 아닌지 싶으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2~5%는 정상적인 범주입니다.
1위하는 업체들은 손해를 보더라도 사람을 모으고, 추후에 2차 3차로 다른 매출을 내려고 하는 업체들이죠.
작은 업체들은 따라하기 힘든 전술이죠.
CPA 제휴 광고 는 고객의 행동에 비용을 지불하는 광고 에요!
CPA 제휴 는 CPC와는 다르게 방문자가 특정 행동을 했을 때만 광고 비를 지불합니다.
링크를 클릭하고 내 홈페이지로 들어와도 특정 행동을 하지 않으면 비용을 지불하지 않아요.
특정 행동은 내가 원하는대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행동을 하는 사람수 만큼 비용을 지불하는 광고 라는 뜻이죠.
행동은 내가 원하는 대로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특정 페이지 클릭, 상담 신청, 구매 페이지로 이동 등등을 설정하실 수 있죠.
내 사업의 서비스에 따라서 전략적인 행동을 설정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CPA 제휴 광고 만 맡겨도 자동으로 내 상품이 홍보됩니다!
CPA 광고 는 기본적으로 리워드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행동을 만들어낸 사람에게 보상을 지불하는 방식이라는 말이죠.
사람들이 리워드를 받기 위해서 자동으로 콘텐츠를 만들고 배포합니다.
내가 직접 배포를 비용을 주고 맡길필요 없이 자동으로 생성되게 됩니다.
그리고 행동하는 사람들만 모이기 때문에 전환률이 훨씬 높습니다.
구매할 가능성이 더 높은 사람들을 데려오는 비용을 지불하는 것이기 때문에 광고 비 대비 매출(ROAS)도 훨씬 좋게 나오죠.
그렇기 때문에 사업을 운영하고 계신다면, CPA 제휴 광고 에 대해서 한번은 생각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CPA 제휴 광고,
그래서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CPA 제휴 광고 는 기본적으로 업체와 협의 통해 진행할 수 있어요!
각각의 서비스에 따라서 전략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협의를 꼭 진행하셔야 해요!
CPA 제휴 를 진행하는 여러 가지 업체가 있지만, 제가 사용하는 업체를 기준으로 설명드릴게요!
'이곳'에서 어떤 서비스를 운영하시더라도, 바로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11년 동안 CPA 광고 를 진행한 업체여서, 어떤 서비스더라도 진행이 가능합니다.
내가 운영하고 있는 서비스에 맞는 CPA 광고 가 어떤건지 잘 모르셔도 괜찮습니다.
일단 문의를 주시면 11년 동안 진행해본 경험을 바탕으로 좋은 광고 캠페인을 추천해줍니다.
리더스 CPA 제휴 홈페이지에 접속해 주세요!
홈페이지에서 맨 아래로 내려가 보시면,
이렇게 연락을 남길 수 있는 창이 있어요!
여기에 연락을 남겨주시면, 리더스 CPA 쪽에서 직접 유선으로 연락이 올 겁니다.
어떤 상품을 어떤 전략으로 진행할지를 잘 물어보시고 진행하시면 되겠어요!
협의를 진행하고 나면, 이후 과정은 이렇게 진행돼요!
좋은 전략이 잘 세워지고 나면 계약을 진행하고,
사람들에게 보이게 될 '랜딩 페이지'(링크를 클릭하면 가게 되는 웹페이지)를 제작합니다.
그리고 본격적으로 리워드가 진행이 되죠.
이후에 링크를 클릭하고, Action을 한 사람들의 데이터를 확인하고 전략을 수정할 수도 있습니다!
내 사업에 맞는 전략이 있을지도 모르니,
일단 한번 컨설팅을 받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좋은 전략으로 사업의 매출이 올라가셨으면 좋겠네요😊
이렇게만 따라하면,
'네이버, 구글 상위 노출' 할 수 있다?
현업 SEO 담당자가 알려주는 검색 상위 노출 로직을 확인해보세요!
SEO 최적화 를 하면, 검색 순위가올라갑니다! 2023년 기준 구글 검색을 했을 때, 90.63%의 사람이 1페이지를 벗어나지 않아요. 그리고 그 중에 31.7%는 1등의 글을 클릭하죠. 구글 의 검색시장 점유율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구글 상위 노출 의 중요성은 점점 더 커져가고 있습니다.
'구글 상위 노출'을 하기 위해서는 전문적이고 많은 정보를 알아야 합니다. 구글 상위 노출 을 하기 위한 SEO 과정에는 수백가지의 기준이 있기 때문이죠. 그래서 카더라도 많고, SEO 를 해도 효과를 못 보시는 분들도 계시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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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상위 노출'은 영역별로 다른 전략을 취해야 합니다. 키워드마다 상위 노출하는 영역들이 다르고, 각 영역마다 상위 노출할 수 있는 전략이 다르기 때문이죠. 한 키워드에서 상위 노출을 하려면, 그 키워드에서 상위 노출하고 있는 영역 안에서 상위 노출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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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상 도움이 되는 좋은 글만 드릴게요!😊
Sincerely yours,
구글 상위 노출 전문 마케터
LoveC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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